헤어수트 매치, ‘나vs나 세상에 없는 매치’ 지원자 모집

중앙일보

입력

남성 스타일 가발 브랜드 헤어수트 매치(대표 반은정)가 지난 27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나vs나 세상에 없는 매치’ 캠페인 참가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세상에 없는 매치’는 줄어든 머리숱으로 인해 자신감이 없어진 남성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지원자 중 당첨자에 한해 매치만의 헤어수트 스타일링으로 잃어버렸던 자신감과 젊은 이미지를 되찾아 주는 캠페인이다.

매치에 따르면, 캠페인 참여자들은 매치의 광고 모델이 되어 기성가발의 부정적 인식에서 벗어나 좀 더 과감하게 ‘나vs나’ 자신과의 매치에 도전할 것을 보여줌으로써 용기있게 세상에 자신을 표현하도록 참여를 독려하게 된다.

헤어수트 매치(이하 매치)는 탈모 부위를 가리기 위한 '가짜 모발'이라는 가발에 대한 기존의 인식을 넘어 패션의 맥락에서 ‘헤어수트’라는 새로운 개념을 통해 가발을 재정의하는 브랜드이다. 헤어수트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연출을 위해 머리부터 갖춰 입는 맞춤형 수트라고 할 수 있다.

매치는 단순 기능성 가발에서 스타일링을 강조한 패션가발로 업계 차별화에 나서며, 국내 가발 시장 최초로 바버샵 제휴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영국의 200년 전통방식의 헤어망 사용과 ‘자연모7:형상기억모3’의 황금비율로 최상급 자연모와 높은 유지력의 형상기억모가 매치만의 섹션 배치 기술로 완성된다. 또한 마스터의 정교한 수작업 공정으로 소량생산 되어 6주 동안 정성스럽게 만들어진다.

매치 반은정 대표는 “많은 남성들이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움츠러든 모습을 많이 보게 됐다”며, “외적인 면 때문에 가려지는 자신의 가치를 찾아주고자 하는 것이 헤어수트 매치의 지향점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캠페인은 헤어수트 매치 홈페이지 내 ‘세상에 없는 매치’ 캠페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8월 17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약 300만원 상당의 헤어수트 매치 스타일링 및 프로필 촬영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헤어수트 매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