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치과 ‘제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의료서비스(치과) 부문 대상

중앙일보

입력

수원 오목천동에 위치한 신뢰치과가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 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에서 의료서비스(치과)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외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의 통합적 시스템을 구축한 우수 운용 기업·기관을 선별하여 주는 상이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수원 신뢰치과가 수상의 영광을 안은 데에는 의사로서의 사명감과 도덕성을 가지고, 환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치과를 만들겠단 목표를 향해 매진한 이성용 대표원장의 그 동안의 헌신적인 노력과 성과가 크게 작용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디지털 진료 시스템을 구축해 운용 중이라는 점과 사후관리를 제공한다는 점도 수상에 힘을 실었다. 신뢰치과는 ‘믿음 가는 바른 진료’라는 모토 아래 진단부터 시술까지 디지털 기술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 기존 임플란트 술식에 비해 정확성과 안정성이 뛰어나 고령의 어르신과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성용 대표 원장은 ‘그간 우리 의료진과 직원들이 쏟은 시간과 땀방울 덕분에 맺어진 결실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 며  ‘지금껏 그랬듯 앞으로도 계속 치과 치료에 대한 선입견과 불신을 줄이는데 앞장 서겠다.’ 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