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 앱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입주민 관리비 생활지원 플랫폼 앱 '아파트아이'에서 관리비 카드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를 출시했다.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는 아파트아이 앱에서 관리비 카드 자동이체를 직접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입주민은 카드사 홈페이지를 일일이 방문하지 않고도 아파트아이 앱에서 카드사별 혜택 비교와 관리비 자동이체 적용일을 한눈에 확인하여 바로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아파트아이 앱에서 BC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현대카드 총 6개의 카드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하며, 8월 중에는 롯데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서비스 오픈을 맞아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8일부터 약 두 달간 아파트아이 앱에서 신규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 중 올해 1월 이후 자동이체 신청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본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에어팟 프로, 관리비 할인,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파트아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관리비 카드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를 통해 카드사별 혜택 비교, 자동이체 신청까지 아파트아이 앱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은행 자동이체 신청과 우리집 방문 택배 예약 신청 서비스 등 다양한 아파트 생활지원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파트아이 운영사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공동주택, 집합건물관리업무 솔루션(XpERP)의 금융 결제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국 2만 6000여 단지 1100만 세대에 이르는 사용자에게 아파트 관리비 온라인 조회, 납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