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 남성 갱년기 극복에 좋은 민들레 복합추출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저녁 식사 직후 잠에 빠진다거나, 삶의 즐거움이 줄고, 우울증과 짜증이 늘며, 성욕·기력·체력(지구력)·키·발기·운동능력·업무 수행능력 등의 감소. ‘ADAM(Androgen Deficiency in Aging Male)’이라는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 10개 항목 중 3개 이상에 해당되면 남성 갱년기를 의심해볼 수 있다.

남성호르몬 생성 길잡이

남성이 40세가 넘으면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량이 줄기 시작한다. 남성호르몬이 부족하면 신체뿐 아니라 정신건강에도 다양한 갱년기 현상이 나타난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남성 갱년기 증상과 남성호르몬 개선에 확인된 기능성 원료로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이 있다. 이는 세포 내 남성호르몬 합성에 관여하는 신호전달 체계를 활성화시켜 테스토스테론 생성의 유지와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일양약품의 ‘MR-10포맨블랙’(사진)에는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R-10 외에도 남성의 활력을 위한 기능성 원료들이 들었다.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C,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니아신·아연도 풍부하다. 간편하게 하루 한 번 2정씩 섭취하면 된다. 일양약품은 오늘부터 30일까지 전화(080-830-0303)나 홈페이지(www.ilyang365.co.kr)로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한 박스 구매 시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