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포커스] 다채로운 할인에 푸짐한 경품 혜택 … 내달 13일까지 ‘김장 FESTA’진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전국 200여 개 위니아딤채 스테이 전문점에서 ‘김장 FESTA’를 다음달 13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사진 위니아SLS]

전국 200여 개 위니아딤채 스테이 전문점에서 ‘김장 FESTA’를 다음달 13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사진 위니아SLS]

위니아SLS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김장 FESTA’를 진행한다.

위니아SLS

이번 ‘김장 FESTA’ 행사는 본격적인 김장 시즌과 함께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맞춰 전국 200여 개 딤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다음 달 13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딤채 전문점에서 김치냉장고를 살 경우 보상판매 할인, 금액대별 카드 청구할인, 무이자 최고 36개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판매로 딤채를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준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20만원 카드 청구할인 및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1일부터 최고효율 등급 제품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개인당 2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해주고 있어, 이를 활용하면 최대 7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2020년형 딤채 신제품 을 구매한 고객 중 360명을 추첨해 자동차, 프리미엄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위니아 포인트 등 모두 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위니아딤채 전문점에서 위니아 통합회원 가입 후 딤채 신제품을 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27일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위니아SLS 관계자는 “김장 시즌을 앞두고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김치냉장고 브랜드 평판 1위로 시장을 선도해온 딤채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형 딤채 신제품은 업계 최초로 ‘빙온숙성’ 기능을 탑재했다. 빙결점(-1.7도)과 0도 사이에서 육류를 숙성시켜 고기를 더욱 연하게 하고 감칠맛을 높여준다. 또한 이유식 및 샐러드 재료 보관 모드를 통해 다진 애호박, 양파, 브로콜리, 사과 등 다양한 식재료를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문의 1588-9588.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