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대구 만촌역 바로 앞 명문학군 주상복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효성중공업㈜이 10월 대구시 수성구 지하철 만촌역 바로 앞에 주상복합단지인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투시도)을 분양한다. 전체 지하 6층~지상 28층 규모이며, 전용면적 84㎡ 아파트 152가구와 전용면적 75·84㎡ 오피스텔 135실로 구성됐다.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교육여건이 좋다. 인근에 대구대청초, 동도중, 오성중고, 경신중고, 대륜중고, 정화여중, 소선여중, 정화여고, 혜화여고 등이 위치해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수성구 학원가가 자리잡고 있다. 달구벌대로, 동대구IC, 수성IC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 두리봉 산책로, 어린이대공원, 국립대구박물관 등이 있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만촌점, 로데오타운, 수성구청, 법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오피스텔엔 4베이, 혁신평면 등이 적용되고 커뮤니티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주차장에는 세대창고를 설치하고 각 세대별로 보안을 위한 디지털 도어락을 적용한다.

또한 미세먼지 등 유해한 공기를 정화하고 관리해주는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만의 특별한 시스템도 적용된다.

세대 환기 모드, 내부순환기능 등 다기능 복합시스템, 99.95%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프리필터와 헤파필터, 미세먼지 에어샤워, 미세먼지 신호등 등이다.

문의 053-743-8008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