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여름, 특별한 선물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 프리미엄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공동으로 4~9일 바캉스 특별전을 연다. 행사의 테마는 'Sale in Vacation'으로 중앙일보 독자만을 대상으로 한 단독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소품.어린이 놀이용품.건강식품.화장품.주얼리, 5개 품목으로 6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할리 데이비슨.아이큐박스.토이스쿨.레인보우.시슬리.젠아트 등 고급 브랜드가 엄선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쇼핑할 수 있다. 쿠폰 제시 필수.

# 할리 데이비슨 모자 반값에 쏜다

할리 데이비슨 하면 명품 오토바이를 떠올리게 마련이다. 하지만 이 브랜드에서 오토바이만 나오는 게 아니다. 다양한 스포츠용 의류.소품들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브랜드는 국내에선 신세계백화점에만 입점돼 있다. 할리 데이비슨 고유색인 주황을 모티브로 한 스포츠 모자를 특별가에 살 수 있다. 3만7000원, 4만5000원 짜리 모자가 각각 1만8000원, 2만5000원에 판매된다. 100개씩 한정.

# 특별한 내아이, ' 노는 물'이 다르다

아이들의 여름놀이는 뭐니 뭐니해도 물놀이가 최고다. 아이큐박스 메이폴 스토리 타원풀(150m)과 토이스쿨 목욕 레이싱 놀이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타원풀은 풀바닥이 에어매트로 처리되었으며 2중 공기층으로 구성돼 안전하다. 목욕 레이싱 놀이세트는 보드판을 물에 띄운 후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 24개월~만 5세 아이들에게 좋은 여름선물이다.

#부모님, 건강백세 하세요

신세계 강남점은 부모님을 위한 여름선물로 건강보조식품을 추천했다. 칼슘 보충과 성장 발육에 도움을 주며 원활한 생체리듬 조절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 상품인 레인보우 상어연골을 4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또한 레인보우 오메가3도 20%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성장과 발육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지방산으로 불포화지방산이 파괴되는 것을 막아 세포의 손상을 예방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 혈관을 맑게 하는 폴리코사놀은 2개 구입하면 1개 더준다.

#여름, 눈부신 것은 태양만이 아니다

시슬리는 중앙일보 독자만을 위한 여름용 특별 기획상품으로 '휘또 블랑 클리어링 에센스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가격은 26만원. 아래 쿠폰을 제시하면 특별기획세트를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에센스정품, 스킨15ml, 세안제 15ml, 회복크림 15ml, 시슬리아 재생 영양크림5g, 특수미용액 에센스 3ml, 에센스 로션 15ml,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젠아트의 포도송이 모양의 목걸이.귀고리 세트도 5만원에 특별 판매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