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새 CI 발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1면

㈜진로가 13일 새로운 CI(기업 이미지 통합)를 확정 발표했다. 새 CI는 파란색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종전 검은색 위주에 일부 파란색을 사용했던 것을 모두 파랑으로 통일시켰다. 진로의 트레이드 마크인 두꺼비 그림의 경우 검은색에서 파란색으로 바꾸면서 미소짓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영문 'JIN RO' 글자 모양도 단순하게 표현해 시각적 효과를 강조했다. 하진홍 진로 사장은 "새로운 CI는 하이트맥주와 함께 재도약하는 진로의 기업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참이슬 소주 100억 병 판매 돌파를 계기로 진로의 글로벌 브랜드화를 추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정선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