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청라국제도시에 골프장 품은 단독주택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최근 잇단 대형 개발호재로 부동산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인천 청라국제도시. 현재 이곳은 민간분양 아파트 공급이 끝나 주거상품의 희소가치가 커진 상태다. 이런 청라국제도시 골프장 안에 명품 단독주택지가 나와 눈길을 끈다. 청라 베어즈 베스트 청라 GC 안에서 공급 중인 더 카운티(투시도)다.

더 카운티

청라국제도시는 최근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확정)·스타필드 청라(확정)·시티타워·GTX-B노선 등의 대형 개발사업이 가시화하면서 수도권 부동산시장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더 카운티는 7호선 연장선 시티타워역(예정)과 인접해 있다. 시티타워역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까지 환승없이 갈 수 있다. 제3 연륙교 건설도 예정돼 있다. 현재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김포공항·디지털미디어시티(DMC)·서울역(6개 정거장 거리)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청라IC를 통해 강남까지 40분대 도착이 가능하다. 외국인학교인 청라 달튼스쿨이 가깝다.

더 카운티는 26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고 베어즈 베스트 골프장 안에 있기 때문에 보안에서부터 관리까지 고급주택에 걸맞는 최상급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 안에 헬스클럽, 입주자 오픈카페 등의 부대시설이 조성된다.

입주자에겐 골프장 이용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분양면적은 필지당 평균 530㎡ 안팎이며 분양가는 7억~9억 원대다.

문의 1566-8368

김영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