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 피부에 생기 불어넣는 발효커피 화장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청호나이스뷰티가 세계 최초로 발효커피 화장품인 ‘카베엘라.KabeElla’(사진)를 출시했다. 이 화장품은 커피 생두를 발효한 바이오 커피를 특허받은 에스프레소 추출 공법으로 뽑아내 만들었다. 카페인 함량은 줄이고 피부에 좋은 영양분은 높였다. ‘카베엘라.KabeElla’에는 스킨·세럼·크림·마스크팩 등의 10가지 제품이 있다. 모든 제품은 진정·보습에 효과적인 발효커피 추출물과 트리플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가 주성분으로 들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청호나이스뷰티에서 화장품 사업을 총괄하는 민병한 상무는 “2030세대 젊은 고객 확보를 목표로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 출시를 위한 연구를 거듭했다”며 “청호나이스가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만들어 성공신화를 썼던 것처럼 카베엘라 역시 청호나이스뷰티의 성장과 도약에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커피협회 회원사인 청호나이스뷰티는 협회와 함께 ‘바른 커피 알리기’ 캠페인을 전개하는 협약식을 체결하고 커피 바르게 알기 운동에도 앞장선다.

청호나이스뷰티 ‘카베엘라’

‘카베엘라.KabeElla’는 국내 온라인 및 H&B(Health&Beauty)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입은 청호나이스뷰티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신윤애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