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혹하는 한방화장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1면

▶ 설화수 연세트.

한방화장품 '설화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 가지 선물 세트를 내놨다. 어머니.아내.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한다.

설화수 '정(晶) 세트'는 최근 내놓은 신제품이다. 100㎖ 스킨 '자정수'와 80㎖ 로션 '자정수액'의 두 가지 미백라인으로 구성됐다. 미백 에센스 전후에 사용해 효과를 더 높여준다고 회사 관계사즌 말했다.

자정수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정돈한다. 그 다음 미백 에센스로 피부톤 개선과 기미 완화 효과를 주면 자정수액이 2차 미백 작용을 하면서 미백 에센스 효과를 오래 유지시킨다는 것이다. 미백 에센스는 기미.잡티로 칙칙해진 피부를 정돈해주는 한방 화장수다. 이어 상백크림(SPF 30)으로 마무리하면 낮 시간 외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이 세트를 사면 상백크림 4g과 미백에센스 2㎖, 자정수 15㎖, 자정수액 15㎖를 더 얹어 준다. 세트 가격은 10만5000원이다.

설화수는 '연(娟)세트'도 5월 선물로 선보이고 있다. 자음수(125㎖).자음유액(125㎖).윤조에센스(60㎖)의 세 가지로 구성됐다. 자음수는 고보습 한방 소프트젤, 자음유액은 한방영양수, 윤조에센스는 한방 에센스다. 특허 성분인 자음단에 자음보위단을 더해 피부의 '음' 부족현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엄격하게 선별한 한방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고 오래 머물러 촉촉하게 해준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가격은 18만5000원이다.

설화수는 또 '수선화도문갑세트'를 38만5000원에 내놨다. 자음수.자음유액.윤조에센스.자음생크림의 4종으로 구성됐다. 세트 지함이 2단의 서랍으로 돼있어 수납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