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JJ독자실 피부강좌 성황

중앙일보

입력

지난 15일 일산중앙미디어㈜내 JJ독자실에서 '유기농화장품으로 피부트러블 제로 도전' 강좌가 마련됐다. 이날 강좌에는 40여명의 프리미엄 독자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독자 김미용씨는 "이런 강좌에 목말라 했던 터라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 윤미정씨는 "그동안 서울 압구정까지 갔었는데 이제 멀리까지 안 가도 되니 너무 잘 됐다"며 JJ독자실의 첫 강좌 런칭을 축하해 주기도 했다

유기농 화장품 캐롤 프리스트의 이승은 강사가 진행한 강좌는 아로마테라피와 허브.유기농의 기본개념 소개 및 봄철 피부관리 문제점 점검, 아로마테라피로 피부 트러블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순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강좌후 기미.유수분 밸런스.노화상태 등의 피부 측정을 받았으며, 모든 참가자는 캐롤 프리스트 미니어처 3종세트와 영화티켓, J&J와 애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아갔다. 이 중 2명은 '뷰티 앤 릴렉스' 태국스파 VIP 초대권(15만원 상당)을 받기도 했다.

………………………………………………………………………………………………………………………….

중앙일보 프리미엄은 28일 오전 10시 30분 일산 JJ독자실 두번째 강좌를 개설한다.

강좌는 '자기주도적 공부습관 바꾸기'를 주제로 이태봉 뉴스터디 백마캠퍼스 원장이 진행한다.

이원장은 강좌에서 창의적 사고를 유도하는 토론식 공부습관의 원리를 설명하고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 공부에 흥미 없는 아이 등 유형별 지도방법을 소개한다. 뉴스터디 학원은 지난달부터 주도적인 공부습관 원리를 모든 학원 프로그램에 적용하고 있다. 이번 강좌에선 이의 실제 사례도 들려주며, 자유로운 질문과 대답 시간도 갖는다. 프로그램 총 90분 예상.

강좌는 초등학교 고학년(4~6)과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인원은 30명이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프랭클린 플래너(다이어리)를 제공하며, 2명을 추첨, '자기주도적 공부습관' 원리를 적용한 뉴스터디 학원의 창의력 수학 1개월 수강권을 제공한다. 문의 및 접수 031-913-962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