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키즈카페에 다양한 교육 콘텐트 접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키즈카페 ‘딸기가좋아’가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키즈카페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이다.

딸기가좋아

 딸기가좋아는 지난해 4월 미래엔에듀케어와 한 식구가 됐다. 다양한 콘텐트 사업을 통해 영유아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의 질적·양적 향상을 꾀하고 있다. 미래엔에듀케어는 딸기가좋아에 다양한 교육 콘텐트를 접목했다. 유아부터 초등까지 연령대에 맞춘 학습 콘텐트 및 교육 시스템 마련에 힘쓸 계획이다.

 미래엔에듀케어 권혁춘 대표는 “딸기가좋아 키즈카페에서는 매월 바뀌는 캠페인을 통해 놀이뿐 아니라 기본 생활습관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을 위한 풍부한 교육 콘텐트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