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고객용 HTS 신버전 'YouFirst ACE' 오픈

중앙일보

입력

현대증권(대표이사 김지완)은 고객용 HTS의 새로운 버전인 'YouFirst ACE'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누구나 쉽게, 누구나 전문가로'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개발된 YouFirst ACE는 전문가의 노하우를 시스템화 시키고 단순한 기능 추가보다는 고객들이 평소에 궁금해 하던 질문에 답해주는 독창적인 화면이 신설된 데에 특징이 있다.

현대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어떤 종목을 사야 하나' '이 종목 왜 올랐을까'를 고민하면서도 뾰족한 답을 찾을 수가 없어 소문에 의존한 투자로 실패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문제에 해답이 될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정보를 제공해 일반 고객들도 쉽게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이다.

또한 HTS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복잡한 기능을 합쳐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였고, 사용이 어려운 기능은 단순화 및 축약하고 자주 쓰는 기능을 강화하는 등 프로그램 기능 개발 중심이 아닌 사용자 편의 중심에 초점을 맞춰 개발되었다고 한다.

이밖에 고객과 직원간의 실시간 쪽지함, 쏙쏙 들어오는 도움말, 익숙한 윈도우 스타일을 적용한 점도 HTS를 훨씬 쉽게 이용하도록 해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증권은 이후 해외실시간 지수, 업종별매매동향, 도움말시스템 등을 추가적으로 개선하여 선보이는 한편,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로 만족도를 높혀나갈 계획이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