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보이차 추출물 ‘보이미락’ 최저가 판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보이차는 중국인이 즐겨 마시던 발효 흑차의 일종이다. 중국 전통 의학서에서는 보이차를 “우리 몸의 해로운 기름기를 제거하고 소화, 숙취·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한다.

헬스벨 알짜정보

 보이차를 통해 다이어트와 혈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보이차의 갈산(Gallic acid)은 체지방 감소의 핵심 성분이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이차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종근당건강의 보이차 추출물 제품 ‘보이미락’(사진)은 하루 1g, 1포 섭취로 35㎎의 갈산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보이차 약 40잔에 해당하는 갈산의 양이다. ‘보이미락’은 해발고도가 높고 일조량이 많으며 생태 환경이 잘 보존돼 있는 중국 윈난성의 보이차만을 사용한다. 특허받은 발효·추출 공정을 거쳐 기능 성분인 갈산의 함량을 높였다. 기호에 따라 따뜻한 물 또는 차가운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실 수 있다. 맛 또한 풍미가 깊어 보이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보이미락’을 할인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제품 문의나 구매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