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2017년 우수프랜차이즈’

중앙일보

입력

종합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주관으로 22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2017년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함께 선정된 기업은 요거프레소‧한촌설렁탕 등 32개 브랜드로 분식 프랜차이즈로는 유일하게 선정된 얌샘김밥은 ▲가맹본부 특성 ▲계약특성 ▲가맹점 지원 ▲관계품질 ▲시스템 성과 5개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얌샘김밥은 ‘기분좋은 한끼’를 슬로건으로 건강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분식, 돈까스&함박, 밥, 면 등 4가지 메뉴 군을 갖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본사와 가맹점 간의 건강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직영 식자재 생산시스템과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원가율 최소화에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바탕으로 73%의 높은 고객 재방문율을 보이며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얌샘김밥의 김은광 대표는 “지난 1년간 쉴 틈 없이 달려왔는데,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서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되어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2018년도 자만하지 않고 더욱 가맹점과의 상생,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얌샘김밥은 오는 2018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 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 참석자에게 제공되는 한정 혜택은 얌샘김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