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으로 직접 즐기는 스탠딩 클럽 과학쇼 ‘SNL’ 11월 18일에 열려요

중앙일보

입력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성인 대상의 과학쇼 ‘SCIENCE NIGHT LIVE - Prison Break’가 11월 18일 저녁 7시부터 JBK컨벤션홀(강남)에서 열린다.

이 공연에선 젊은 과학자들이 클럽 스타일로 꾸며진 공간에서 스탠딩 쇼를 하며 대중과 소통하며 볼거리를 마련한다.부제 Prison Break에서 알 수 있듯이 요즘 유행하는 방탈출 게임을 차용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관객들이 직접 공간을 빠져 나와야 하는데, 탈출을 위한 퀴즈와 힌트를 마련했고 또한 과학을 이용한 재미있는 소재들을 활용하였다.무알콜 음료와 다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SCIENCE NIGHT LIVE’는 현직 과학자들이 대중과 과학을 잇고 싶다는 의도로 시작됐다. 기획부터 실연에 이르기까지 직접 참여로 이루어진 성인 대상 과학쇼로, 2017년 SNL은 올 해 7월부터 10월까지 대학로 소극장에서 과학 연극을 선보이며 시작되어 이번 달 열리는 ‘SCIENCE NIGHT LIVE - Prison Break’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SCIENCE NIGHT LIVE - Prison Break’는 무료공연으로, 공연관련 정보는 ScienceNightLive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