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 혈당 조절 돕는 성분 든 홍삼 캡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핀톨 플러스 홍삼 성분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면역력이 떨어져 생기는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인 것이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 등 다섯 가지 기능성을 공식 인증받았다.

홍삼 제품은 액상·분말·알약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최근에는 바쁜 현대인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홍삼 제품이 나오고 있다. 효소 전문기업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 케이뉴트라의 ‘핀톨 플러스 홍삼 성분’(사진)이 대표적이다.

핀톨 플러스 홍삼 성분은 ‘LTVD 저온진공 건조공법’ 방식으로 만든 캡슐형 홍삼 제품이다. 이 공법은 홍삼의 유효 성분 추출률을 극대화하면서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는 특수 건조공법이다.

제품은 콩과(豆科) 식물인 캐럽 포드에서 추출한 원료인 피니톨 분말을 함유하고 있다. 피니톨은 체내에서 카이로이노시톨이라는 인슐린 신호전달체로 바뀐다.

이 물질은 우리 몸의 각 세포에 인슐린이 있다는 신호를 전달해 혈당이 에너지원으로 쓰이도록 돕는다. 피니톨 분말은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받았다.

핀톨 플러스 홍삼 성분은 효소 전문기업 아미코젠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혈당 건강이 염려되거나 기억력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높이고 싶을 때 도움 받을 수 있다.

한 번에 2캡슐씩 하루 2번 먹으면 진세노사이드 3.3㎎, 피니톨 1200㎎을 섭취할 수 있다. 케이뉴트라는 선착순 300명에게 ‘핀톨 플러스 홍삼 성분’을 유통 최저가에 할인 판매한다. 행사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문의 1544-086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