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뷰티 뮤즈 선발대회' 후보자 합숙 마지막 일정 공개

중앙일보

입력

‘2017 K뷰티 뮤즈 선발대회’의 공식 협력사인 생장품 전문기업 ㈜미애부와 함께 하는 K뷰티 뮤즈 선발대회 최종 후보자들의 합숙 마지막 일정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참가자들은 경상북도 예천군과 안동시를 방문하여 공식적인 합숙 외부 프로그램을 마감했다.

경상북도 도청을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경북도청 관계자는 “아시아 K-뷰티 융복합산업의 메카 경북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2017 K뷰티 뮤즈 선발대회를 통하여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새로운 길을 열어갈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K뷰티 뮤즈 선발대회는 ‘K뷰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민간 외교사절단을 선발하는 대회로 세계뷰티뮤즈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케이뷰티센터가 주관한다. 총 13박 14일의 합숙 대장정을 MBCnet에서 그대로 방영할 계획이다.

선발된 케이뷰티뮤즈는 향후 케이뷰티센터와 함께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게 되는 전문 뷰티공연단으로 활동활 계획이다. K뷰티뮤즈공연단은 벌써부터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을 정도로 뷰티산업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대한민국의 K뷰티를 알릴 뮤즈들이 합숙하는 동안 피부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미애부 관계자는 “세계에 미애부를 알리는 뮤즈들의 피부를 책임지며 자부심과 사명감을 느낀다”며 “오는 10일 선발대회 이후에도 꾸준히 K뷰티의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발된 25명의 후보자들은 14일간의 합숙을 마치고 오는 10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최종 K뷰티 뮤즈탑과 K뷰티 뮤즈스타를 가릴 예정이다. 선발대회 및 결과는 MBCnet 방송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