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하남스타필드까지 5분, 가격 10~20% 저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하남 스타포레

최근 그린벨트 해제 절차 완화에 따라 개발 기대감이 커지면서 땅값이 들썩이고 있는 경기도 하남에 하남 스타포레(조감도)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전용면적 52·59·74·84㎡ 999가구(예정) 규모의 대형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단지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 덕풍역이 2018~2020년 개통 예정이다. 대형 쇼핑센터인 하남스타필드가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하남SD병원·하남시청·홈플러스·GS슈퍼마켓·이마트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등이 있고 덕풍공원·덕풍천·위례둘레길·미사리 조정 경기장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주택형별로 59㎡에는 부부욕실, 샤워부스와 드레스룸이 배치될 예정이다. 또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을 고려한 주방배치가 계획되어 있으며, A 타입의 경우 맘스데스크를 설치할 계획이다. 74㎡과 84㎡는 주방팬트리를 계획해 최대한의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 배치를 고려한 주방과 넓은 현관을 제공한다.

전 가구가 남향 배치에 조망 극대화를 위한 난간 없는 입면 분할창이 도입된다. 각 가구별로 동파 우려가 없는 세탁실과 실외기실이 설치되고 광폭 발코니, Half Walk-In 신발장, 첨단 유비쿼터스를 갖춘다. 공급가는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10~20% 저렴하고 주택청약통장 없이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다.

(Tip)
● 하남스타필드에서 차로 5분 거리
● 전용 52~84㎡ 999가구(예정)
● 주변 일반분양보다 10~20% 저렴

김영태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neodelhi@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