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0살 된 중앙SUNDAY 더욱 새로워집니다

중앙선데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522호 02면

알림 

1 다채로워진 건강면

성의학 클리닉·연구소를 운영하는 강동우·백혜경 부부의사가 쓰는 性칼럼이 다시 연재됩니다. 강재헌 인제대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가 쓰는 ‘건강한 먹거리’가 신설됩니다. 삼성서울병원 교수진들도 건강의학칼럼 필자로 참여합니다. 정현석 약산약초교육원 고문이 쓰는 新동의보감도 새로 시작합니다.

2 새 필진

국내외 경제·경영 현안을 뒤집어 생각해보는 ‘데블즈 애드버킷’이 신설됩니다. 로리 나이트 옥스퍼드메트리카 회장의 ‘런던아이’, 홍춘욱 키움증권 투자전략팀장의 ‘시장을 보는 눈’, 김기범 객원기자의 ‘자동차 최신 기술의 세계’, 김문수 액티스캐피털 아시아본부장의 ‘금융시장 비하인드’, 골드만삭스은행 서울 대표를 지낸 최정혁 박사의 ‘투자은행의 세계’, 수학사학자 조수남 박사의 ‘수학이 뭐길래’가 새로 선보입니다.

3 오피니언 칼럼니스트

홍은택 카카오메이커스 대표와 이수형 서강대 경제학부 교수의 칼럼이 신설되고, 한국말로 무료 영어 강의를 하는 마이클 엘리엇이 ‘외국인의 눈’ 칼럼에 합류했습니다.

4 인터뷰·국제뉴스 강화

김수정 선임기자의 ‘상큼 인터뷰’와 함께 정재숙 문화전문기자의 ‘얼큰 인터뷰’가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명사의 서재·스튜디오·아틀리에 탐방, 한국의 화상(畵商) 이야기 등이 지면을 더욱 풍성하게 꾸미게 됩니다. 채인택 논설위원의 ‘글로벌 뉴스토리아(뉴스+스토리+히스토리)’ 코너도 신설됩니다.

5 S매거진 새 연재물

보는 재미와 깊이 있는 분석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는 문화·스타일 잡지 S매거진에서는 김상훈 서울대 경영대 교수가 아트와 비즈니스의 오묘한 세계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타이포그래피를 연구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유지원씨는 글자에 얽힌 역사와 문화를 인문학적으로 통찰합니다.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