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메이크네이처, 신개념 프랜차이즈 'Total Beauty Town'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뉴메이크네이처(대표 한상선)는 기존의 화장품 프랜차이즈 방식에서 탈피해 국내 최초로 올인 원 서비스(ALL-IN-ONE SERVICE)를 제공하는 신개념 프랜차이즈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본사와 점장, 각 분야별 원장 간의 수익 분배 방식을 차별화해 점장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운영 및 관리의 편리성을 보장한 것이 ㈜뉴메이크네이처 올인원 서비스의 특징이다.

또한 사업 계약 시 본사에서 운영하는 아카데미를 통해 배출되는 맞춤식 전문 인력들이 매장을 일괄되게 관리해 준다. 전문인력의 매장 관리를 통한 고수익 분배를 기대할 수 있는 것.

아울러 60%라는 높은 수익률과 StoM(SHOP to Mobile) 방식을 도입, 매장 밖에서도 매장을 모바일 디바이스로 관리할 수 있으며, 매출 또한 실시간으로 확인·정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의 많은 프랜차이즈 업주들이 가지는 내적인 부분뿐만이 아니라 외형적인 부분에도 가치를 더할 수 있다”면서 “‘올인 원 서비스’로 피부관리 서비스 뿐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네일을 한 장소에서 동시에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메이크네이처의 화장품은 10가지 유해원료가 전혀 포함되지 않았으며, 지난 10여 년간의 R&D를 통해 얻은 다양한 자연 추출물 중 고부가 가치 축출물인 세리포리아 락세라타(Ceriporialacerata)가 포함돼 있다.

이 성분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질, 무기질, 비타민 등이 풍부하고 베타글루칸을 포함한 생리활성 물질이 다량 함유돼 항암, 콜레스테롤 저하, 혈당 조절, 감염 예방 효과 등의 효능이 보고돼 있다,

㈜뉴메이크네이처는 세리포리아 락세라타(Ceriporialacerata) 천연물질 관련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배양 원료 및 관련 제품을 개발하고 있고 국내 최초로 세리포리아 락세라타와 원석을 함유한 버블팩(BUBBLE PACK)을 출시한 바 있다. 버블팩은 사내 임상실험을 통해 아토피와 여드름, 피부질환, 탈모 등의 효능이 검증된 제품이다.

신개념 프랜차이즈와 고 부가가치 신 원료를 기본 사업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뉴메이크네이처는 아토피 관련 17일 (사)세계아토피협회와 업무 협약 MOU를 체결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