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버킷리스트 만들기’ 열풍으로 Life+ 페이스북 페이지 인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당신의 버킷리스트는 무엇입니까?” 이 간결한 물음이 한참을 고민하게 한다.

자신만의 버킷리스트를 생각해보고 만들어봄으로써 행복한 삶에 대한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시작된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 버킷리스트 캠페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버킷리스트에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각각의 색들로 채울 수 있게 도와준다. 페이스북 페이지 론칭 한 달만에 ‘좋아요’를 누른 팬의 수가 5만 명을 넘어섰다.

라이프플러스 페이스북 페이지 내에는 제주도로 혼자 떠나기, 롱보드여신되기, 남미로 신혼여행 떠나기 등 각각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직접 실현해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일렉트로마트정복하기, 은하수사진정복하기와 같은 유익한 정보를 주는 콘텐츠까지 다양각색의 이야기로 공감과 재미를 한꺼번에 준다.

Life+ 페이스북 페이지 콘텐츠를 직접 본 이용자들은 ‘버킷리스트를 나도 이뤄보고싶다’, ‘도전한 모습이 너무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Life+ 페이스북에서는 ‘최고의 축제’ 마이버킷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뉴질랜드의 마틴보로포도원축제, 스코틀랜드의 바이킹횃불축제, 프라하의 크리스마스마켓, 서울의세계불꽃축제 등 여러축제를 소개한다.

꼭 경험하고 싶은 ‘최고의 축제’를 선택한 후 자신의 버킷리스트에 올리고 싶은 축제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마이버킷챌린지 ‘최고의축제’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참여하면 한화그룹에서 주최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관람 라이프 플러스티켓부터 서울세계불꽃축제당일 63시티워킹온더클라우드 저녁식사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프 플러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