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싱글페어(Korea Single Fair 2016)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인가구의 급성장과 그에 따른 솔로이코노미의 등장에 대한 사회적 관심와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여 탄생한 2016 싱글페어가 오는 8월 27(토)일부터 8월30일(화)까지 4일동안 서울 삼성동 COEX(코엑스)에서 열린다.

전문 전시기업 리드엑스포가 주최하는 2016 싱글페어는 1인가구를 위한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즉 솔로이코노미 관련 신제품 및 신기술이 한자리에 총 망라된다.

이러한 싱글페어는 1인가구(싱글족)의 삶의 질 향상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고, 변화하는 가구구조에 부합하는 소비 환경 조성하며 관련 산업의 판로 확대 및 시장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출품품목으로는 패션 부문, 싱글푸드 부문, 주택 부문, 싱글인테리어 부문, 라이프플랜 부문, 레저 부문, 취미 부문, 뷰티·건강 부문, 싱글서비스 부문으로 이루어지며 1인가구에게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산업이 참여한다.

그리고 전시장 구성은 인간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6가지 조건 의(衣)식(食)주(住)휴(休)미(美)락(樂)의 테마로 구성해 한층 볼거리를 더하고 다양한 관련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즐거운 전시로 꾸며진다.

주요참가업체로는 CJ제일제당, 디노블(결혼정보업체), 코리아나화장품, 혼밥인의 만찬, 쌍용자동차(티볼리), 스마트코리아, 애니쉬 등이 있다.

싱글페어는 오는 8월26일까지 18:00시까지 박람회 홈페이지(www.singlefair.kr) 를 통해 사전등록을 할 경우 전시회 무료 관람 혜택이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