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원어학원 '제1회 펜타원 영어말하기대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전국 초·중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창의적 영어 말하기 능력을 평가하는 ‘제 1회 펜타원 영어말하기 대회’본선 및 시상이 오는 2016년 5월 21일에 열린다.

더에듀케이션이 주최하고 펜타원어학원과 중앙일보플러스가주관하는 ‘제 1회 펜타원 영어말하기 대회’는 참가자들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생각을 영어로 표현하는 사고력을 평가함으로써, 다양한 영역으로 생각의 맵을 확장하는 종합적인 사고능력을 갖춘 미래인재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대회는 초등부와 중등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전국 다양한 학원에서 수백명의 지원자들이 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25명의 초·중등학생이 참가해 영어실력을 겨룰 예정이며, 본선 당일 참가자들의 발표 후 공정한 심사를 통해 당일 시상할 계획이다.

시상 내역은 전체대상, 초등 저학년과 고학년대상,중등 대상 등 각 1명씩이며,그 외 21명의 학생들이 금상, 은상, 동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또한 테블릿PC, 스콜라스틱 도서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상품과 상장이 주어진다.

대회 관계자는 “펜타원의 차별화된 영어 교육 콘텐츠를 통해 참가자들의 확장적 사고를 위한 학습 방향성을 점검하는 대회”라고 펜타원 영어말하기 대회를 소개하며 “학생들은 지식 나눔, 소통, 다양한 관점을 통해 차별화된 발표 경험을 얻고,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선 및 시상은 2016년 5월 21일 (토) 상암동 JTBC디지털 공연장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펜타원어학원(www.pentaoneenglis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