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현앤컴퍼니,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데보나인’국내 런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그루밍족 증가로 폭넓은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남성 화장품에 초점

특별함을 찾는 남성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보나인(DEVONINE)이 1월 20일 국내 첫 정식 런칭하였다.

데보나인은 최근 자신을 관리할 줄 아는남성들을 위한 기능성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해 출시 되었으며,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스마트한 소비자들에게 크게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데보나인의 대표상품 실키 화이트닝 크림은 즉각적인 미백 효과로 피부 보정과 부드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주며 장기적으로 사용했을때 미백효과는 물론 주름개선까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한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상쾌한 피부 진정 효과와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라벤더 향의 페이셜 클렌징 휩 두 제품 역시 사전 체험단들의 호응을 얻는데 성공하여 정식 런칭 전부터 큰 각광을 받았다.

데보나인 마케팅 담당자는 “Glam up your Life! 라는 남다른 슬로건으로 자신을 가꿀 줄 아는 젊은 남성고객들에게 여러 가지 의미를 담은 데보나인만의 특별한 유니크함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밝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데보나인은 신규 런칭을 기념해APPLE WATCH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보나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evonine.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