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HSK 시험 준비·시험 당일 빠른 정답확인 ‘해커스 HSK 풀서비스’로 찌아요(加油)!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올해 첫 HSK 시험이 1월 9일(토) 치러지는 가운데, 문자 한 통으로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부터 시험 직후 정답 확인·문제풀이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해커스 중국어 HSK 풀서비스’가 화제다.

1월 HSK 응시생이라면 누구나 해커스 중국어(www.HackersChina.co.kr)에서 제공하는 ‘HSK 풀서비스’를 통해 적중 예상특강부터 총평 강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커스 중국어 HSK 풀서비스에서 적중 예상특강은 HSK 시험 10일 전부터, 총평 강의는 시험 직후에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중국어 HSK 적중 예상특강은 HSK 4급·5급 점수를 단기간에 상승시킬 수 있도록 한 마무리 학습용 강의다. 급수별로 해커스 중국어 HSK 4급 1위 오민경 강사와 해커스 HSK 5급 전략가 김동한 강사가 진행해 실제 HSK 시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문제풀이 비법을 전수한다.

적중특강의 모든 문제는 해커스 신(新)HSK 전문연구소가 엄선한 적중률 높은 문제들로 구성됐다. 또한 HSK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부터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문제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더욱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시험 직후에는 HSK 4급·5급 총평 강의를 통해 HSK 시험 정답과 논란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총평 강의는 듣기/독해/쓰기 영역 모두 세부적인 난이도와 문제풀이를 영상을 통해 제공한다. 이와 같은 상세한 문제풀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시험 직후 자신의 성적을 가늠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 시험에 대비한 학습전략까지 세울 수 있다.

HSK 풀서비스는 문자 한 통으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풀서비스 무료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면 적중특강, 총평 강의 등이 업로드될 때마다 수시로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현재 신청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HSK 4급 모의고사+합격공략집(PDF)’을,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해커스 HSK 4급 종합강의 50% 할인쿠폰’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중국어는 ▲다년간의 강의 노하우를 가진 스타강사진 ▲1:1 코칭 시스템 ▲HSK 출제진과 공동 집필한 교재로 많은 학습자들 사이에서 두터운 신뢰를 얻으며 명성을 떨치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 중국어는 네이버 카페 ‘중공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최고의 ‘HSK 인강’” 설문조사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