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편하고 즐거운 환상의 휴가지, 설 연휴 하나투어와 함께 떠나는 코타키나발루 전세기 여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골든 홀리데이 구정, 올해 구정연휴는 대체휴일을 포함하면 토,일,월,화,수 5일로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바라는 “명절은 짧게, 휴가는 길게”를 위한 리프레쉬 여행으로 동남아에서 가장 안전하고 평화로운 섬으로 꼽히는 코타키나발루가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하나투어, 이스타항공 전세기로 2/6 설 연휴 단 1회 특별기 상품 진행
세계 3대 석양을 자랑하는 2016년 떠오르는 여행지, 코타키나발루

기사 이미지

여행의 목적이 온전히 쉼이라면 모든 것을 갖춘 리조트 안을 굳이 벗어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천혜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때 묻지 않은 보르네오 섬 코타키나발루의 참 모습을 보고 싶다면, 과감히 리조트 밖으로 탈출을 추천한다.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동남아 최고봉 키나발루 산의 웅장함과,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남지나해에서 만끽하는 여유, 방문의 목적이 되기도 하는 맹그로브 숲으로 가득한 강에서 잊지 못할 반딧불이 체험, 세계 3대 석양으로 손꼽히는 황홀한 석양, 말레이시아 소수민족의 독특한 생활 문화 체험까지! 코타키나발루 여행은 시계추처럼 반복되는 지친 일상에 내 몸과 영혼에 생기를 넣어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기사 이미지

휴양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숙소. 코타키나발루에는 세계적인 수상이력에 빛나는 다양한 테마의 명품 호텔들이 여행객을 기다린다. 400에이커에 달하는 자연보호지구와 아름다운 화이트비치를 보유한 샹그릴라 라사리아, 어린이 전용 워터파크와 코타키나발루 대표 석양 명소로 유명한 샹그릴라 탄중아루, 5개의 테마수영장과 15개의 레스토랑 등 대규모를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의 랜드 마크 수트라하버, 6km 자연비치와 열대 정원을 보유한 넥서스, 도심 속 휴양을 만끽하는 품격 있는 하얏트 리젠시, 르메르디앙까지! 여행의 목적에 따라, 취향대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하나투어에서는 구정연휴 아시아나 항공(OZ) 정규편과 특별기, 진에어(LJ) 하루 2편, 이스타항공(ZE) 까지 다양한 항 공편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특별히 2월 6일 이스타 항공으로 특별전세기를 추가로 운영하고 있으니, 이번 연휴 여유를 찾아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출발일 및 상품 가격 등 여행상품의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1577-1212)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