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신곡 '그대에게'로 컴백…상큼 발랄한 소녀들이 전하는 힐링송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러블리즈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러블리즈'

그룹 러블리즈가 첫 번째 싱글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로 돌아왔다.

7일 러블리즈는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대에게'를 비롯해 'Circle'과 'Bebe'를 포함한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그룹 인피니트의 유닛그룹 인피니트F의 '가슴이 뛴다'를 작곡한 흑태의 곡으로 락킹한 기타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를 접목시켜, 그동안의 러블리즈 곡에서 느껴졌던 귀엽고 청순한 소녀 이미지에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가사 역시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힐링송'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그대에게'의 뮤직 비디오에는 한편의 청춘영화를 보는듯한 색감과 분위기가 물씬 담겼다.

경쾌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한겨울 춥고 지친 사람들을 위해 러블리즈가 따뜻한 힐링 선물을 주며 위로와 용기를 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11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러블리즈'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