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커피 서비스…"맛있게 안먹는 사람 범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촬영장 커피 서비스…"마음이 따뜻한 남자"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촬영장에 배우 김민재가 따뜻한 커피와 차를 배달했디.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김민재가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키 플레이어’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김민재가 어제(25일) 스태프와 동료 배우들을 위한 따뜻한 음료를 선물해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김민재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마음 씀씀이는 특급 우리 형~ 맛있게 안 먹는 사람이 범인이야~’라고 적힌 현수막과 함께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김민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함께 출연하며 ‘브로맨스 케미’를 뽐내고 있는 육성재는 물론 이용석PD, 배우 조한철과의 인증샷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김민재는 추운 날씨에도 밤낮없이 촬영에 매진하는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스태프들을 위해 따뜻한 커피 등 각종 음료를 준비했다. 이처럼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김민재의 깜짝 선물을 받은 촬영현장은 잠시나마 추위를 잊고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마음 씀씀이가 남다르네”,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훈훈한 모습 보기 좋다”,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고생 많으시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재가 출연하는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