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2월 5일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환급반 ‘눈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전산세무회계는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국가 공인 자격증으로, 1~63회 시험 접수자 수가 200만 명이 넘는 국민 자격증이다. 오는 12월 5일(토) 제65회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해커스 금융은 전산세무회계 0원 착한환급반을 오픈했다.

해커스 금융 전산세무회계 0원 착한환급반은 ‘합격보장 0원반’과 ‘출석미션 0원반’으로 구성됐다. 합격보장 0원반에서는 12월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불합격 시에는 2016년 첫 시험까지 수강기간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출석미션 0원반에서는 합격/불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100% 수강·출석만 완료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시킨다.

수강신청을 하면 합격과 스펙 완성을 위한 ‘해커스 스펙 마스터북’과 ‘전산회계 출제예상 핵심문제 자료집’(비매품)을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커스 금융 전산세무회계 강의는 이론+실기+기출문제 연계 학습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이론/실기 설명 후 시험에 자주 나오는 기출문제를 바로 풀이함으로써 단 한 번에 개념부터 실전까지 학습해 시험장에서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베스트셀러 1위(해커스패스 금융 사이트 하단 참고) 저자인 해커스 금융 전임교수 이남호 회계사가 오랜 실무 경험을 살려 전문적이고 정확한 지식 전달은 물론 하나의 개념을 설명해도 일반 실무자 출신 강사의 겉핥기식 강의와는 차원이 다른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에 활용된 해커스패스 전산회계 1·2급/전산세무 2급 교재는 2015년 최신판으로, 따라만 하면 이론부터 실기까지 한 번에 합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익히는 KcLep 프로그램 사용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실전감각을 익히고, 시험 전 최종 마무리를 위한 최신기출문제를 수록해 출제경향과 패턴도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기출문제를 단순히 모아놓은 타 교재와 달리 모든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문제를 푸는 데 필요한 내용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돋보인다. 더불어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빈출분개를 별도 수록해 집중 학습도 가능하다.

한편 12월 5일 실시될 제65회 전산세무회계 시험 접수는 오는 11월 10일(화)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