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서 최대 10% 포인트 적립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시그마카드’는 신세계백화점 쇼핑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은행)이 ‘신세계360체크카드’를 오는 10월 2일자로 출시한다. 이 체크카드는 신세계백화점이나 계열사에서 사용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 적립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신세계360체크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계열사에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사에서 연속사용기간 및 전월실적에 따라 1~10%(월 최대 1만5천원) 포인트가 적립된다. 그 외 가맹점에서는 0.2%가 무제한 적립을 제공한다.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이 적었던 과거 체크카드와 달리 포인트 적립율이 높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을 매월 제공하며, 신세계포인트 적립, 신세계멤버십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세계 무료 주차권도 매월 2장씩 증정한다.

 ‘신세계360체크카드’ 한 장으로 은행 서비스와 신세계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360체크카드 보유 고객은 전국 SC은행 영업점에서 카드를 제시하면 우대환율 70%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외출장이나 여행이 많은 사람에게 유리하다. SC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되며 1대1 비율로 신세계 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며 자유롭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신세계상품권 교환, 항공마일리지 전환 및 은행 거래 수수료 결제 등에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360체크카드는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Mobility Platform)를 이용해서 은행 방문 없이도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상품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은행에 전화만 하면 은행 직원이 직접 고객을 방문해 카드 신규가입부터 금융설계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없다.

 한편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신용카드인 ‘시그마카드’를 통해서도 신세계백화점 쇼핑에 최적화된 각종 할인과 적립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7% 청구할인에 2% 무제한 포인트 적립까지 혜택이 풍성하다.

 보통 신용카드를 통한 백화점 청구할인의 경우 할인 제외되는 품목이 많다. 시그마카드는 명품, 주얼리, 가전을 포함한 백화점 내 모든 브랜드 제품에 대해 이벤트 기간 동안 7%의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한도는 월간 5만원이며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은 할인대상에서 제외된다. 여기에 전월 실적 조건이나 한도 없이 신세계 계열에서 무제한 2%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대상 가맹점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이마트몰,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면세점, 웨스틴조선호텔, 스타벅스 등이다.

 시그마카드로 신세계백화점에서 10만원 이상 사용 시 연 2회까지 총 20만원에 해당하는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발급 첫 해에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총 30만원의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