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바보 KRT와 유럽가면 혜택이 ‘이만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여행지 유럽. 올 여름 유럽 여행을 계획했다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다. 성수기 시즌을 맞아 여행사에서 준비한 여러 지원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유럽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행바보 브랜드로 알려진 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가 주목된다. KRT는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작게는 가이드북 제공부터 크게는 150돈의 황금까지 주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예비 여행객들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프로모션은 ‘금나와라! 유럽’. 이 프로모션은 유럽을 다녀오기만 해도 황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벤트로 제공되는 골드바 규모가 무려 150돈에 달한다. 7월부터 9월까지 KRT의 모든 유럽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50돈짜리 점보골드바를, 100명에게는 1돈짜리 미니골드바를 증정한다. 유럽 여행에서의 감동과 설렘을 여행이 끝난 후 골드바의 행운으로 다시 한 번 상기시킬 수 있어 당첨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5060 꽃 중년’이 유럽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꽃보다 할인 in 유럽’ 프로모션을 꼭 챙기자. 이 프로모션은 해당 유럽 여행 상품 선택 시 50대 고객에게는 10만원, 60대 고객에게는 15만원의 즉시 사용할 수 있는 KRT 포인트를 적립해 여행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오는 8월 10일까지 패키지 여행 상품 예약에 한해 진행되는 만큼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꽃 중년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또 하나, 유럽여행의 떠오르는 강자로 불리는 동유럽과 발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서 ‘동유럽, 발칸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9월까지 4명이 함께 해당되는 동유럽 상품 선택 시 총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해당 발칸 상품을 선택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문 가이드북을 비롯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던 여행객이라면 KRT에서 선보인 각양각색의 프로모션이 여행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유럽 여행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RT 홈페이지(www.krt.co.kr) 또는 대표전화(1588-0040)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