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덴’ 휴가철 맞아 휴대 편리한 일회용 칫솔·치약 세트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무더위와 장마가 잦은여름에는 세균, 바이러스의 증식이 활발한 만큼 더욱 철저한 구강관리가 필요하다. 구강관리의 기본은 올바른 칫솔질이다. 잘못된 칫솔질로 프라그(치태)가 제대로 제거되지 못하면 돌처럼 딱딱하게 굳고 치아에 달라붙어 치석이 형성되는데 이것은 치주병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구강용품 전문브랜드 위덴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휴대가 편리한 일회용 칫솔·치약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A세트에는 일회용 칫솔 30개가 원통케이스 안에 포함되어 있으며 국내에서 연구 개발 및 제작한 제품으로 칫솔 끝이 라운딩 처리되어 칫솔질 시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B세트에는 A세트와 동일한 일회용 칫솔 15개와 더불어 일회용 치약 15개가 원통케이스 안에 포함됐다. 일회용 치약은 4g으로 3~4회 사용이 가능하며 부담없는 부피로 휴대와 사용이 용이하다. B세트 선택시 칫솔모를 위생적을 보관할 수 있는 칫솔캡이 추가 증정된다.

위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칫솔·치약 세트는 사용자의 편리를 고려해 제작된 제품으로 특히 MT, 워크샵, 수련회 등에서 인기가 높다” 며 “실용성이 높아 판촉물이나 답례품으로도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덴은 칫솔, 치간칫솔, 치실 부분 가장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구강상태를 고려한 상품 개발과 연구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별 치간칫솔을 비롯해 어린이를 위한 연령별 프리미엄 구강용품, 임산부 케어 구강용품, 교정환자 구강용품 등과 같은 특수 구강관리용품을 제공한다.

위덴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 동영상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직영쇼핑몰(www.wedent.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