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고소현 열애, 인천공항에서 다정샷 … 인스타에 증거샷도 포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민우♡고소현 열애 [고소현·이민우 `인스타그램` 캡처]

이민우 고소현 열애, 인천공항에서 다정샷 … 인스타에 증거샷도 포착?

그룹 신화의 이민우(36)와 모델 고소현(25)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민우 소속사 신화컴퍼니는 18일 "이민우와 고소현이 올초부터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작년부터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 올해 초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며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날 인천국제공항에서 두 사람이 사진이 찍힌 것과 관련 "이번 여행은 단 둘이 가는 게 아니라 지인들과 떠나는 휴가"라고 설명했다.

18일 한 매체가 이민우와 고소현이 이날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LA로 떠났다고 보도하여 이 둘의 열애설이 제기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고소현, 이민우와 열애 [고소현·이민우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이민우와 고소현의의 열애 증거가 포착됐다.

최근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사진이 올라온 것으로 드러났다. 공개된 사진은 왼손으로 빨간색 둥근 통에 담긴 초콜릿을 들고 찍은 것이다. 통 위에는 이니셜 ‘M’이 적혀 있는데, 이는 이민우의 솔로 활동명과 같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고소현은 “널 먹어도 힘이 안 난다 엉엉”이라는 댓글을 덧붙였다.

이들은 이민우의 친누나가 직접 운영하는 도산공원 인근에 있는 실내 포차에서 주로 만남을 가졌다. 이민우가 결혼 적령기를 훌쩍 넘긴 나이이기에 결혼에 대한 추측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들 소속사는 결혼에 대해서는 부정의 입장을 취했다. “이제 연애를 시작한 단계라 결혼 얘기를 하기에는 이른 감이 있다”는 것이다.

고소현은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해 TOP5까지 오르며 1020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로 등극했다. 매력적인 페이스와 날씬한 몸매의 고소현은 방송 직후 많은 주목을 받으며 모델 활동을 이어갔다.

고소현은 이후 '겟 잇 뷰티', '스타일 로그' 등 각종 패션 뷰티 프로그램에 모습을 비췄다. 이외에도 인피니트 '불편한 진실', 방탄소년단 '상남자', 린&레오 '꽃잎놀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경험이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소현, 이민우와 열애, 대박사건” “고소현, 이민우와 열애, 너무 예쁘고 멋지다” “고소현, 이민우와 열애,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민우♡고소현 열애
온라인 중앙일보 [고소현·이민우 '인스타그램' 캡처]
이민우♡고소현 열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