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숲, 바다 그리고 쿨 아이템, 바캉스 설렘은 더해가고 …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녹음방초승화시(綠陰芳草勝花時)란 말이 있다. 나무가 푸르게 우거진 그늘, 향기로운 풀이 꽃보다 나은 때라는 뜻이다. 바로 지금, 여름 초입의 아름다운 풍광을 가리킨다.

여름이 마냥 덥기만 한 것은 아니다.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계절의 다양한 면을 즐길 수 있다. 이왕이면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내고 싶은 올 여름, 진정한 나만의 럭셔리 순간을 실현시켜줄 아이템을 찾아봤다.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서머 패키지=싱그러운 여름 기운이 가득한 여의도 공원과 시원하게 탁 트인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콘래드 서울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즐거움과 혜택이 큰 도심 속 여름 휴가를 위한 서머 패키지 ‘유어 럭셔리 모먼트’를 선보인다. 객실 숙박과 더불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다.

조식 뷔페 이용, 룸 업그레이드, 호텔 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5000원 상당(1인당)의 콘래드 머니 중에 원하는 옵션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통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을 통해 쾌적한 야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미리 보는 신혼집, 한샘 웨딩클럽=여름은 의외로 결혼 준비가 한창 진행되는 계절이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인 가을에 결혼식을 올리려는 예비부부들에게 여름은 열심히 뛰어다녀야 하는 시기.

이에 한샘이 최근 론칭한 신혼부부만을 대상으로 하는 멤버십 ‘한샘 웨딩클럽’이 눈길을 끈다. 웨딩클럽에 가입하면 생활용품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신혼집 개조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가입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샘은 매장에서 신혼집을 미리 볼 수 있는 ‘3D 시뮬레이션 상담 서비스’(큐브·Cube)도 전국 매장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사랑의 비밀 담은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까르띠에가 선보인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는 ‘라피스 라줄리’ 보석을 사용했다.

라피스 라줄리의 상징적 의미는 ‘신성한 하늘의 한 조각, 푸른 하늘의 보석, 영원히 변치 않는 가치, 풍요로운 삶, 온화함과 지혜, 신뢰에 대한 약속’ 등으로 전해지고 있다. 시원한 럭셔리 룩을 선보일 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

◆세이코 프리미어 컬렉션=프리미어 컬렉션이 올해 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았다. 키네틱·오토릴레이·퍼페츄얼캘린더 등 3가지 기술이 포인트. 키네틱은 세이코만의 친환경 구동 방식이다. 손목의 움직임을 전기에너지로 변환시켜 시계를 작동하는 기능이다.

전지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오토릴레이는 시계를 24시간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슬립모드로 변환되고 시계를 사용하면 스스로 현재 시각을 가리키는 기능이다. 퍼페츄얼캘린더가 2100년 2월까지 자동으로 날짜를 표시해준다.

배은나 객원기자 enbae@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