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PM '우리집' 뮤직비디오 100만 뷰 돌파…엠넷 등 3개 음원 차트 1위 '우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PM `우리집` 뮤직비디오 [사진 2PM `우리집` 뮤직비디오 캡처]

 
'2PM 우리집'

2PM '우리집' 뮤직비디오 100만 뷰 돌파…화려하고 섹시한 비주얼 '눈길'

그룹 2PM의 신곡 ‘우리집’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리집' 음원도 현재 소리바다 1위, 엠넷, 올레뮤직 2위, 지니 4위, 네이버, 몽키 5위 등 상위권의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5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투피엠의 신곡 ‘우리집’이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1위를 비롯해 네이버 뮤직, 몽키 뮤직 2위, 지니 4위, 멜론 6위 등 상위권에 안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우리집’은 멤버 준케이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우리집’ 뮤직비디오는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멤버들의 섹시한 퍼포먼스가 돋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을 지닌 준케이와 여심을 녹이는 미성 우영, 사랑스러운 미소와 달달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준호, 성숙함이 느껴지는 화끈한 매력을 지닌 찬성, 섹시한 음색과 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닉쿤, 압도적인 카리스와 강렬한 래핑에 나선 옥택연이 드라마틱한 전개를 도우며 주요 포인트로 작용한다.

한편 2PM은 오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 가요계 활동을 시작한다.

2PM 우리집에 네티즌들은 "2PM 우리집, 진짜 너무 좋아", "2PM 우리집, 이번에 멤버들 다 너무 멋져", "2PM 우리집, 어른 남자의 향기가 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PM 우리집'
온라인 중앙일보
'2PM 우리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