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골프, 두바이 왕복항공권 등 개국 1주년 빅이벤트 열어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골프전문채널 'J-Golf'는 오는 2006년 1월 7일 개국 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http://www.JGolfi.com)를 통해 시청자 퀴즈와 기념 세일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시청자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에서 제공하는 1천2백만원 상당의 두바이 왕복항공권(비지니스 클래스)과 브루나이 골프여행권을 비롯, 겨울 골프용품 세트, 케니 G 공연 초대권(R석)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JGolfi.com에서는 클럽과 용품류 창고 대개방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1+1행사, 선물용품 사은전 등 쇼핑 이벤트도 열고 있다. 개국 1주년을 기념하여 J Golf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JGolfi.com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은 무료다.

한편 J-Golf는 1월 첫째 주 PGA 골프투어 시즌 개막전인 메르세데스 챔피언십(1.6~9)을 시작으로 3주 연속 화제의 대회를 독점 위성 생중계한다. 특히 둘째 주에는 위성미가 다시 한번 남성의 벽에 도전하는 소니 오픈(1.13~16)을, 셋째 주에는 밥 호프 클라이슬러 클래식(1.20~23)을 각각 독점 위성 생중계한다.

J-Golf가 개국 1주년을 기념하여 마련한 PGA 골프투어 독점 위성 생중계는 지난 시즌 종료 이후 빅 매치를 기다려 온 골퍼들의 갈증을 풀어 줄 것으로 전망된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