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새로워진 KRT 항공권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여행사 KRT(대표이사: 장형조, www.krt.co.kr)에서 여행객들이 보다 손쉽게 티켓팅 할 수 있는 항공권 검색 및 예약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고 밝혔다.

2015년 여행 트렌드인 자유여행에 발맞춰 KRT는 홈페이지 내 항공권 페이지 리뉴얼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 했다. 단순하게 가격만 검색되는 기존 방법과는 달리 이용하는 고객들 편의에 맞춰 지역, 항공사, 가격대 등 카테고리별로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축한 것이 특징.

특히, 해외에서 출발하는 고객들도 국내 고객들과 동일하게 최저가 항공권 검색 및 예약이 가능하도록 해 더욱 주목된다. 그 동안 해외 출발 고객들에 대한 항공권 서비스가 부족해 불편하다는 고객들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시킨 것. 이러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국내 이용 고객은 물론 해외에서의 발권 이용객들 편의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재 소수의 여행사만 입점해 있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항공권 검색 시스템에서도 5월 18일 이후부터 KRT에서 제공하는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네이버를 통해 항공권 검색 시 타사보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예약할 경우에도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네이버 아이디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여행객들이 보다 손쉽게 최저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RT 발권팀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웹 이용자 급증에 따라 기존에 있던 모바일 홈페이지의 항공권 카테고리 리뉴얼도 동시에 진행해 모바일 이용 고객들 편의를 높였다” 며 “KRT 홈페이지 회원뿐 아니라 비회원 고객들도 쉽게 예약 가능한 시스템 구축으로 모바일 기기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고 전했다.

한편, KRT는 항공권 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여름맞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제선 항공권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워커힐 인터넷 면세점 30,000원 추가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