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파진동으로 자극 최소화 "화장이 더 잘받아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피부관리기 클리앳은 수분측정, 진동클렌징 등 피부관리를 위한 핵심 기능을 골고루 갖춘 제품이다.

봄은 일년 중 피부관리에 가장 신경 써야 할 때다. 건조한 대기와 강한 자외선은 피부를 망치는 최대의 적이다. 피부 속까지 침투하는 황사와 미세먼지도 세심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주름·색소침착·기미 등 각종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피부마사지 기능과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시켜주는 피부관리기가 나왔다. 개인용으로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리앳(CLI AT)은 피부 건강을 위한 올인원 제품이다.

마이크로 미세모와 음파진동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손이 닿지 않는 피부 속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미세전류를 이용한 피부마사지 기능도 갖췄다. 세안 후 열린 모공을 수축시키고, 동시에 주름과 피부 톤을 개선하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마스크팩이나 비타민C 화장품 등 시중에 유통되는 기능성 화장품은 유효성분은 피부에 흡수되지 못하고 겉돌기도 한다. 클리앳 이온토포레시스(갈바닉 처치) 기능은 유효성분을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해 효과를 끌어올린다. 자기장의 같은 극이 서로 밀어내는 원리를 응용했다.

피부 건강의 핵심은 보습이다. 클리앳 수분측정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의 피부관리 상태를 손쉽게 점검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과 비비크림 등 피부를 위한 베이스메이크업은 클리앳 진동 펌프기능으로 보다 완벽하게 완성된다. 100g 남짓한 무게로 가볍고, 한 손에 들어올 만큼 크기가 작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홈페이지 www.cliat.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766-420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