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Memo] CJ홈쇼핑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3면

◆ CJ홈쇼핑은 마스크 전문기업 제닉의 코엔자임큐텐 마스크 시트를 30일부터 판매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마스크 자체가 화장수를 농축한 젤로 돼 있어 흘러내리지 않고 피부에 균일하게 침투하는 특허 기술로 만들어졌다. 마스크(50매), 아이패치(20매), 부분패치(30매), 에센스(30㎖)가 한 세트로 9만9000원. 080-220-8114

◆ 안경벤처기업 e아이닥(www.eyedaq.com)은 안경을 스키.보드 고글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흡착식 안경테 '스통(STong.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안경을 쓰는 사람들이 안경을 끼고 고글을 착용하는 불편을 없애주는 제품이다. 2만원.

◆ 대한펄프는 아기를 목욕시킬 때 목욕비누와 샴푸, 목욕타월 기능을 하나로 모은 거품 목욕타월 '보솜이 바스클로스'를 출시했다. 비누를 함유한 부직포를 따뜻한 물에 적시면 거품이 일어 아기를 목욕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25매 들이가 1만3800원.

◆ 월마트코리아와 한국P&G는 다음달 1~14일에 미혼모 돕기 행사를 연다. 이 업체들은 월마트에서 P&G 제품 구입 고객이 매장에 스티커를 붙이게 한 뒤 스티커 개수가 기준치를 넘으면 일정 금액 상당의 생활용품을 미혼모 보호시설에 기증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월마트 매장 문화센터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무료 건강상담도 연다.

◆ 롯데제과는 씹어먹는 형태의 콜라겐 제품 '헬스원 츄어블 콜라겐 5000(사진)'을 내놓았다. 1정당 콜라겐이 850㎎, 비타민C 39㎎이 함유돼 있어 하루 6정을 섭취하면 하루 권장량의 콜라겐.비타민을 섭취하는 셈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가격은 4만3000원(1개월 분.180정)

◆ 인터넷 쇼핑몰인 옥션(www.auction.co.kr)은 다음달 4일까지 '두산 오토 특별 판매전'을 연다. 이 업체는 행사 기간 중 의류.액세서리.가방.주방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을 구입하면 페이즐리 무늬 가방을 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