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교육, 2015수능 영역별 종료 직후 등급컷 제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하늘교육은 11월 13일(목) 실시되는 2015 수능 영역별 시험 종료 직후 실시간 등급컷을 제공한다. 당일 공개 내용은 영역별 등급컷(원점수), 시험 난이도 분석과 함께 등급별 표준점수와 백분위까지 추정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시험종료 후 하늘교육탑코리아 홈페이지(www.topkorea.co.kr)에서는 본인의 원점수를 입력하면 개인별 예상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와 본인의 지원대학 및 학과를 입력하면 지원가능여부를 10초 내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다.

본 서비스는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수능 끝난 이후에는 대입기관 중 제일 먼저인 11월 15일(토) 오전 11시 서울 진선여고 회당기념관(강남구)에서 (주)하늘교육(대표이사 임성호)과 수만휘닷컴(대표 윤민웅)이 공동으로 수능 가채점 토대 2015 하늘교육 대입 정시 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참석자는 하늘교육탑코리아(www.topkorea.co.kr) 홈페이지에서 참가예약을 해야 하며,

예약자에게는 2015 수능 가채점분석 자료집, 정시지원 지원배치참고표가 제공되고, 설명회 당일 현장에서는 사전 예약시 등록한 핸드폰 번호로 하늘교육의 모바일 대학지원가능예측서비스 프로그램(스마트폰에서만 가능)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문의 : 02-583-012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