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재경, 이렇게 글래머인줄 몰랐네"…넘치는 볼륨감에 '코피 도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인나’ ‘재경’. [사진 On Style ‘겟 잇 뷰티’ 캡처]

 
‘레인보우’의 리더 재경의 몸매가 화제다.

사진 속 재경은 가슴이 훤히 드러나는 검정 씨스루 드레스를 입어 주체할 수 없는 볼륨감으로 남심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다.

또 재경은 최근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겟 잇 뷰티’ 녹화에서 MC유인나에게 사과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유인나는 15일 예고편으로 방송된 온스타일(On Style) ‘겟 잇 뷰티’에서 글래머 몸매로 '레드카펫 룩'을 선보인 재경에게 “그동안 몰라봐서 미안하다”며 재치있게 사과와 칭찬을 해 웃음을 이끌어냈다.

재경은 이날 예고편서 깊게 파인 V라인과 아찔한 슬릿 디테일이 눈길을 끄는 블랙 드레스로 그동안 감춰왔던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재경은 “레드카펫 패션으로 베스트!”라는 패널들의 칭찬에 물개박수를 치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배우 뷰티’를 주제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는 송윤아, 김효진, 강혜정 등 톱여배우들의 뷰티를 책임지는 ‘퀸 메이커’ 김활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레드카펫 비하인드 스토리를 꿰고 있는 베테랑 뷰티에디터와 기자가 참석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한재경의 레드카펫 패션은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는 오늘(15일) 오후 11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유인나’ ‘재경’. [사진 On Style ‘겟 잇 뷰티’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