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항공 마일리지, 실적 따라 무제한 적립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블루다이아몬드카드’는 일반 플래티늄 카드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우리카드]

여름휴가철 각종 이벤트를 적극 이용하고 자신의 휴가에 최적화된 신용카드를 평소 많이 사용하는 알뜰전략이 필요한 때다. 여름 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우리카드의 ‘블루다이아몬드카드’가 선보인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블루다이아몬드카드는 일반 플래티늄 카드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외 사용 실적에 대해 마일리지 및 포인트가 무제한 적립되며 추가로 보너스 마일리지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알짜배기 여행 관련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마일리지형과 포인트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마일리지형의 경우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외 사용실적에 대해 1000원당 1마일, 대한항공은 1500원당 1마일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마일리지 적립 한도가 없는 것이 특징. 연간 사용 금액 1000만원당 1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 카드의 주목할 만한 서비스는 프리미엄 기프트 바우처 서비스다. 카드 발급 후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국내선 동반자 1인 왕복항공권,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4인 이용권, BC 여행상품권 12만원, PP(Priority Pass)카드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교환쿠폰, 전국 KTX 1인 왕복승차권 등 연회비에 상응하는 프리미엄 바우처 10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블루다이아몬드카드 공통 프리미엄 서비스로 인천·김포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 등 주요 놀이공원에서 30~50%의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외 패키지 여행·항공권·호텔 3~10%, KTX 승차권 10% 각각 할인된다.

김만화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