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전화 화상영어 ‘헬로이티’가 시원하게 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황도순)의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헬로이티’가 장마철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헬로이티(www.hello-et.com)’ 홈페이지에서 신규 가입 회원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에 ‘헬로이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무료 레벨 테스트를 신청하고 학습 상담을 받는 신규 가입 회원 선착순 500명에게 ‘설레임’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헬로이티’ 회원으로 1회 이상 구매 경험이 있는 모든 회원에게 ‘헬로이티’ 전화?화상영어 수강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에 강좌 수강 신청 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로이티(www.hello-et.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헬로이티’는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이 직접 만든 전화.화상영어 전용 말하기 교재를 사용하며, 능률교육 직영 러닝센터를 통해 원어민 강사진의 수업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여 수준 높은 일대일 맞춤형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영어 기초 실력을 길러주는 유?초등 과정을 비롯해 일반 회화, 비즈니스 영어, 영어 면접, 토익 스피킹 등 다양한 수준별 전화?화상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