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계 소식] m.net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 케이블.위성방송 m.net과 푸드채널은 봄을 맞아 흔히 겪기 쉬운 춘곤증을 이겨내는 운동법과 봄나물요리를 소개하는 특집을 마련한다. m.net의 '쇼! What's Up Yo!'에서는 2일 오후 6시 활기찬 동작으로 춘곤증을 이겨내는 특공무술의 기본기를 배워본다. 푸드채널은 11일까지 평일 오후 4시에 춘곤증을 예방하고 입맛을 돋워 주는 '봄나물요리 특집'을 편성한다.

◇ 캐치온플러스는 4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성인시트콤 '개뿔'을 방송한다. 30분물 10부작으로 구성된 '개뿔'은 인터넷 성인 유머들 중 화제가 됐던 것들을 모아 극화한 것으로 제작자인 개그맨 김형곤은 "그냥 웃기는 게 아니라 사회의 부조리한 모습을 웃음을 통해 조롱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개그맨 백제현이 주연을 맡아 연기한다.

◇ 국내 최초의 장애인 대상 종합 인터넷 방송인 희망방송(대표 강경국) (www.hmn.or.kr)이 지난달 28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희망방송은 장애인 및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라디오 방송인 '사랑의 소리 방송'에서 연출, 진행, 성우, 작가, 엔지니어 등 각종 실무를 담당하던 20여명이 뜻을 모아 2002년 9월부터 총 6개월간의 준비끝에 개국하게 됐다.

◇ 동아TV는 7일부터 '프렌드' 9시즌을 방송한다. 케이블채널에선 월~토 오전 11시10분과 오후 11시, 위성채널에선 월~토 오전 10시와 자정에 각각 방송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