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타고 인천공항까지 … 속도 혁명 가속화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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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은 안전제일 경영, 협력과 상생을 지향하고 있다. [사진 코레일]

‘코레일(KORAIL)’이 2014 국가브랜드대상 혁신경영 부문에 4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코레일은 1899년 경인선 개통을 시작으로 115년 역사를 이어오고 있다.

경제성장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헌신해 왔으며, 국민행복을 위해 희망을 열어가는 국민기업으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코레일 측은 4년 연속 1위에 선정된 이유로 ▶지속가능한 경영체계 구축 및 경영효율화를 통한 흑자경영 달성 ▶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안전제일 경영 ▶국민행복에 기여하는 창조경영 실천 ▶협력과 상생의 새로운 공기업 문화 창조 등을 꼽았다.

 코레일 관계자는 “KTX 인천공항 직결운행 등 대한민국의 속도 혁명을 가속화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국민행복 코레일’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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