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거인 박남정, 두 딸과 함께 키성장 도우미 ‘롱키원골드’ 모델 발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가수 박남정이 두 자녀 시은, 시우 군과 함께 ‘롱키원 골드’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히, 박시은 양은 TV 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를 통해 똑똑하고 예쁜 이미지로 고착되었으며, 투니버스TV 어린이 버라이어티쇼 ‘막이래쇼’에서 맹활약하고 있을 뿐 아니라 EBS 어린이 드라마 ‘플로토 비밀결사대’를 통해 드라마 주인공으로도 데뷔했다.

벌써부터 팬카페를 보유하고 있는 박시은 양은 아빠의 유전자를 닮아 청아하고 탁월한 노래실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댄스, 요가 등도 수준 높은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듯 아빠의 유전자를 쏙 빼 닮은 박시은양이지만, 박남정의 작은 키는 닮지 않아 눈길을 끈다.

박남정은 자신의 작은 키를 되물림 하지 않기 위해 평소 ‘롱키원골드’와 함께 운동을 병행함으로써 자녀들의 키와 균형 성장에 신경 쓴다고 밝혔다.
그 결과, 14세인 박시은 양은 현재 아빠 키인 164Cm 에 근접해 있다.

박남정의 자녀 균형 성장에 톡톡히 기여하고 있는 ‘롱키원골드(홈페이지)’는 국가출자지원을 받고 있는 재단법인 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와 연구,개발 했는데, SGA, CBP 등 두가지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제품에 첨가된 성분이 관련 논문에 의거, SGA는 뼈를 생성하는 세포 증식을 도와주는 역할, CBP는 성장호르몬 분비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성장촉진 조성물이다.
또한, 칼슘, 철분, 미네랄, 아연 등 7대 주요 영양소와 29가지 부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자녀들이 키가 크는데 있어서 유전적 요인은 23%에 불과하다. 따라서 균형잡힌 영양,충분한 수면, 적당한 운동은 숨어있는 키를 더 키울 수 있는 필수요소이다. 자녀의 균형 성장을 도와주는 롱키원 골드를 통해 ‘작은 키 콤플렉스’에서 해방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만들었다.”고 전했다.

초콜릿 맛으로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는 캔디 타입 제품으로 불규칙한 식생활과 편식으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롱키원골드’는 제품 자료와 함께 6일 무료 체험분을 무료로 체험 후 결정할 수 있는 ‘6일 무료 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롱키원골드 문의하기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