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탑디자이너 2013' MC 구은애, 심사위원은 이상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JTBC `탑디자이너`]

국내 최초 CEO형 패션디자이너 선발 프로그램 JTBC ‘탑디자이너 (Top Designer)’가 JTBC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다음달 9일 첫 방송 되는 JTBC ‘탑디자이너 2013’은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최고의 공모전으로 알려진 ‘두타’의 디자이너 컨퍼런스를 방송 서바이벌로 재탄생 시킨 프로그램이다. 기존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과는 달리 상업성과 경영 실무 능력까지 갖춘 ‘CEO형 디자이너’를 선발한다.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상금과 브랜드 런칭의 혜택이 주어진다.

‘탑디자이너 2013’ MC로는 탑모델이자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구은애가 발탁됐다.

구은애는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실력있는 도전자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 MC를 맡게 되어 설레고 벅차다”라며 “기존에 보여주지 못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싶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심사위원에는 디자이너 이상봉ㆍ이석태ㆍ최범석, 스페셜 심사위원 강동준ㆍ고태용ㆍ곽현주ㆍ이주영ㆍ정두영까지 국내 디자이너들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인다.

심사위원장 이상봉은 “실력있는 도전자들이 많아 심사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매우 흥미진진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도전자들인 만큼 굉장히 기대가 크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치열했던 예선 현장과 경쟁을 뚫고 최종 선발된 12인의 모습, 그리고 매 회 다른 스페셜 심사위원들은 다음달 9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2시 40분에 JTBC ‘탑디자이너2013’을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