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화성 R&D스테이션, 마트·병원 생활 편의시설 이용 편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경기도 화성시 석우동 인근에서 오피스빌딩인 R&D스테이션(조감도)이 분양 중이다. 삼성 DSR타워 출입문 코너에 지어지는 R&D스테이션은 지하 3층~지상 7층 규모로 상가와 오피스를 분양한다. 전용면적은 45㎡(14평)다.

입지여건이 좋다. 인근의 삼성 DSR타워는 지하 5층~지상 28층 3개 동, 연면적 32만9948㎡ 규모의 부품연구소다. 반도체 부품, 디스플레이 분야 등에서 총 2만여 명이 상주하고 있다. 주변 IT단지에는 100여 개 IT업체가 입주해 업무 종사자만 2만 명에 달한다. 다우케미컬 R&D, 나앤나, 한국쓰리엠 기술연구소, 두산중공업 원자력 I&C 동탄공장, SK브로드밴드 등 기업이 있어 배후수요도 넉넉한 편이다.

건물 인근에 동학산 체육공원(족구장·테니스장·트레킹코스)이 있어 주거환경이 뛰어나다. 이마트·한림대병원·동탄제일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워 이용하기 쉽다.

건물 1~2층에 근린생활 편의시설이 있고 3층부터 오피스로 구성된다. 건물 안에 입주자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옥상정원과 입주자 전용 대회의실(2개소)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불황을 모르는 서울 강남역 삼성타운 일대처럼 R&D스테이션도 고수익 투자상품으로 각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 문의 031-213-8885.

황의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